Richard Burns Rally (RBR) :: Horizontal Grays S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 2001년 WRC우승자 영국의 랠리드라이버 Richard Burns의 조언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알고 있다.
여러 유명한 랠리드라이버가 있겠지만 그중 Richard Burns와 Colin Mcrae 두명만이 게임으로 만들어져있는데
Colin Mcrae Rally의 경우 아케이드 성이 강하다.
반면 Richard Burns Rally는 그야말로 시뮬레이터.. 그 사실성과 어려운 난이도로 유명하다.

올해 초 키보드로 CMR은 그럭저럭 재밌게하다가
작년부터 벼르던 G25와 거치대로 RBR 도전
4월 말에 나름대로 Clear 했다. ㅋㅋㅋ 아.. 정말 어렵긴 어려웠다.
그래도 그 랠리만이 가지는 스릴이란.. ㅋ
Rally School - All Gold Medal
Quick Mode - 전 스테이지 레코드 갱신
Rally Season - Rookie, Amateur : 통합챔피온, Profesional : 3위 (<- 아쉽지만 이것도 쉽지 않았다능 ㅜㅡ)
Richard Burns mode - 전 스테이지 Richard Burns Record 갱신
이정도면 나름 Clear ^-^v

여튼 이걸로 이 게임은 이제 그만~
(14야.. 니가 프랑스 기록 갱신하면 내가 또 깨주마 ㅋㅋㅋ)

지금은 다음 게임 준비중이라능.. ㅋㅋㅋ








랠리어의 짐카나 동영상인데.. 이건 뭐. 예술이다.
내가 보기엔 온로드 상황에선 랠리어들이 이정도로 차를 정밀하게 콘트롤 할 수 있슴을 제대로 보여주는 듯

이런말이 있다.
랠리드라이버가 F1 드라이버가 될 수는 있어도 F1 드라이버가 랠리 드라이버가 되기는 어렵다는..

뭐 내가 실제로 랠리를 달려본적은 없다만 게임을 해본 결과로는.. ^^;;;;;;;
충분히 이해가 간다능..

여튼 대단한 운전실력 ^-^b



'끄적:Scrawl > 탈것:Vehi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itroen GT  (2) 2009.07.03
다시 시작한 게임은 바로 이거!!!  (5) 2009.05.12
Mountaion Bicycle Down Hill  (6) 2008.08.19
포텐샤 폐차  (2) 2007.05.26
GSX1100s Katana  (3) 2007.05.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