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지같은 삼성 A/S :: Horizontal Grays S2

그지 같은 삼성 A/S!!

1. 아이폰 쓰던 여동생 큰화면에 LTE쓰고 싶어서 갤노트삼..
2. 잦은 다운으로 짜증냄
3. 도저히 못참고 물에 던져버림 ㅋㅋㅋ (역시 한승질하심)

4. 침수된 갤노트를 나에게 장남감으로 쓰라고 던져줌
5. 말린거 확인 후 분해해서 기판 세척.. 하지만 무한 리부팅, 액정은 잘 나옴

6. 서비스 센터 방문.. 1시간 기다림
7. 드디어 내차례.. 침수되었다니 세척비 31000원 내야한다함. 여튼 고쳐보라했슴
8. 세척후 역시 안됨.. 메인보드보더니 부식이 심하다함.. 지랄 내가 확인했구만
9. 여튼 메인보드 갈아야 된다 함.. 그러라고 했더니 메인보드 우선 사야한다고 함
10. 호갱님 테스트하냐? 메인보드 갈아도 되는지 장담도 못하는게 왜 사라고 지랄이냐
그럼 니가 쓴 드라이버도 내가 사야하냐? 지랄함

11. 고갱님 죄송합니다. 제가 표현을 잘못했습니다. 메인보드 갈아도 안되면 돈안받겠다함 (대기업 삼성은 테스트용 메인보드 따위 안키운다 당당히 얘기함)
12. 메인보드 갈더니 배터리 맛갔으니 배터리 사야한다고 함
(대기업 삼성은 테스트용 배터리 따위 안키운다 당당히 얘기함)
13. 이 색기가 두번째 호갱님테스트 하냐고.. 되면 사던지 말던지 할꺼아니냐고
14. 고갱님 죄송합니다. 제가 표현이 서툴렀습니다
15. 메인보드 갈고 배터리 갈더니 안된다고 액정 나갔다함

16. 액정은 잘나오는거 테스트 했다 이눔아.. 그랬더니 침수는 오락가락할수 있다고
17. 이해는 갔슴 그래서 다 갈면 얼마냐고 물으니 45만원 가량?
18. 이런 18 중고가보다 비싸고, 아이폰 침수로 리퍼해도 29만원이면 되는데 안고쳐 샹
19. 여튼 너 세척했으니 31000원 계산해 카드 주니.. 죄송하다고 안받겠다고
20. 회사로 가져와서 내가 깨끗하게 기판 세척, 열풍기로 납땜 마무리

21. 사진처럼 잘 됨..


내가 왜 삼성 A/S가 그지같냐고 하는거냐면

1. 호갱님 테스트하는 그 기사의 경우 기사 개인의 잘못인지 삼성의 방침인지 모르겠지만 기사 개인의 잘못이라도 문제인거 아니겠슴?

2. 기사의 실력이 형편없다는 것

3. 리
퍼는 돈지랄이다 언플질 하더니 이럴경우 지들은 더받음


무엇보다 기기의 재순환으로 환경파괴의 최소화를 생각한다면 리퍼정책이 올바른것 같음




여튼 그지같아서 내손으로 걍 고쳐버림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