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서핑이지!! ㅋㅋ :: Horizontal Grays S2

지난주말 우리들이 한 짓 ㅋㅋ


와~ 겨울바다다~


사진과 동영상을 찍은 성제! 


최고령 서퍼 ㅠㅜ (찬조출연 10년된 내 데크 ㅋㅋ 글고보니 데크도 최고령 --;;)



자신만만 성제 :)




14의 숨막히는 뒷태? ㅋㅋㅋ (역시 미친냔 ㅋ)


자~ 바다로 서핑시작! ㅋ


ㅋㅋㅋ


서핑은 처음이라... 자세가 어실 ㅋ


14! 헬맷까지 쓰고 본격적으로? ㅋㅋ


이건 좀 자세가 개안은데 ㅋ


함께한 14, 나, 성제

아쉬울까봐 동영상도 첨부 :)



간만에 정말 즐거운 주말..
단지 여태 꼬리뼈가 좀 아플뿐 ㅋㅋ

성제야 운전하고 사진찍고 하느라 수고했다.
14야 막내라고 이것저것 잡일하느라 수고했다.
나는 늙은몸이라 수고 ㅋㅋ

여튼 모두 땡스 어랏~!

+ Recent posts